본문 바로가기
촬영지 여행

드라마 열혈사제2 촬영지_비리 형사들을 멍석에 말아 놓은 바닷가는 어디?

by kdramatour 2024. 11. 23.
728x90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 (The Fiery Priest 2)

 

(12부작, 스트리밍 스트리밍 웨이브 & 디즈니플러스)

 

간단 리뷰 및
드라마 촬영지 정보를 전해 드릴게요~


 

SBS 드라마 <열혈사제2> 5화에서 해일은 용사파를 구하러 온 의문의 마약 조직과의 격투에 휘말리고 해일의 실력에 놀란 홍식은 그의 정체에 의문을 품게 되고 해일에 대해 더 알아보라고 하는데요.

자영이 사전에 파악해 놓은 우마서 비리 형사들의 움직임을 포착하고 뒤쫓아가서, 불법으로 들어오는 마취크림 밀수 현장을 보게 되고 해일과 대영 그리고 자영은 바로 비리 형사들을 제압하죠.

기절한 비리 형사들을 멍석으로 돌돌 말아서 부산 해운대 영화의 거리에 '밀수하는 형사들' 푯말을 붙이고 시민들이 볼 수 있게 해 조롱을 받도록 만들어 버리죠 ㅎㅎㅎ

 

비리 경찰들을 너무 경치 좋은 곳에 내다 버린거 아닌가요? ㅋㅋㅋ

 

해일, 대영, 자영이 밀수하는 비리 형사들을 제압해 멍석으로 말아서 놓는 바닷가로 나오는 이곳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광안대교 바다뷰가 멋진 해운대 영화의 거리 입 니다.

이곳은 드라마에서도 별도의 이름 설정 없이 그대로 해운대 영화의 거리로 비춰주면서 장면을 보여 주었네요.

낮에 걸어도 밤에 걸어도 너무 아름다운 탁 트인 에머럴드빛 바다와 광안대교를 보여주는 뷰맛집입니다!

 

이미 여기 같은 장소인 해운대 영화의 거리 산토리니광장은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에서 춤을 추는 장면으로 멋지게 보여준 곳이기도 합니다.

 



<열혈사제2>
드라마 촬영지 

by kdramatour
비리 형사들을 멍석에 말아 놓은 바닷가는 어디?
드라마 <열혈사제2> 에서
비리 형사들을 멍석에 말아 놓은 바닷가
나오는 드라마 촬영지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부산 해운대 영화의 거리 입니다~

 

📺 Drama Capture : 


 

📺 드라마 속 여기 : 부산 해운대 영화의 거리

 

부산 해운대 영화의 거리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수영만 요트경기장과 마린시티를 끼고 동백섬 인근까지 이어지는 거리입니다.

해운대 영화의 거리 시작은 영화 촬영 감독이 대형 카메라 옆에서 큐 사인을 보내는 조형물로부터 시작되는데요, 눈이 시원한 흰 방파제 너머에 푸른 바다와 광안대교가 멋진 광경을 선사합니다.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광안대교를 등지고, 영화의 거리 산토리니 광장에서 춤을 추는 장면을 이곳 영화의 거리 산토리니 광장에서 촬영하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산토리니 광장은 파크 하얏트 부산호텔 바로 앞에 촬영 장면을 보여주는 조형물들이 있어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산토리니 광장 오른쪽에는 황정민 이병헌 김혜수 설경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핸드 프린팅을 벽에 장식해 놓았고, 
스파이더맨이 한 쪽에서 포즈를 잡고 있습니다.

영화의 거리에는 1000만 관객 영화존, 애니메이션존, 해운대 배경 영화존 등 여러 주제별로 구성돼 있다. 

‘해운대’ ‘부산행’은 물론이고 ‘친구’ ‘전우치’ ‘내 사랑 내 곁에’ 등 많은 영화와 관련 사진이 영화의 거리에 붙어있고, 광안대교 동백섬 오륙도가 영화의 배경처럼 등장한다. 

길게 이어진 방파제를 따라 편안하게 걸을 수 있게 데크가 이어져 있어서 인근 주민은 물론이고, 관광객의 발길을 모으게 하는 오션뷰 산책과 멋진 일몰과 야경을 선사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비짓 부산, 거리뷰)

 

 

 


 

※ 방송 캡쳐 사진 및 스틸컷의 저작권은 해당 방송사에 있습니다.


 

※ 드라마 촬영지 정보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수정사항이나 추가 정보 알려 주시면 정정하겠습니다.